트럼프 “총알이 내 오른쪽 귀 윗부분 관통”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13일(현지 시간) 유세 도중 총격을 당한 것과 관련해 “나는 오른쪽 귀 윗부분을 관통하는 총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1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올린 글에서 “윙윙거리는 소리와 총소리가 들리고 총알이 피부를 찢는 것을 느꼈다는 점에서 무언가 잘못됐음을 즉시 알았다”며 “많은 출혈이 있어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깨달았다”고 했다.
트럼프 “총알이 내 오른쪽 귀 윗부분 관통” (naver.com)
"로또 1등인데 세금 떼면 3억..이게 실화냐"..역대급 결과에 원성 커져
"당첨 안돼서 다행이다. 일생에 한 번 있을까 말까 한 천운이 이렇게 날라가면 안되지"
13일 추첨한 제1128회 로또복권 1등에 역대급으로 낮은 당첨금이 나오면서 원성이 커지고 있다.
동행복권에 따르면, 이날 로또복권 1등 당첨번호는 '1, 5, 8, 16, 28, 33'로 결정됐다. 2등 보너스 번호는 '45'다.
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힌 1등 당첨자는 63명으로 4억1993만원씩 받는다. 1등 당첨자 63명은 신기록이다. 종전 최다 기록은 2022년 6월 12일 제1019회 50명이었다.
"로또 1등인데 세금 떼면 3억..이게 실화냐"..역대급 결과에 원성 커져 (naver.com)
‘키 제한 없습니다. 문신도 OK’… 임관 문턱 낮추는 軍
계속되는 초급간부 이탈과 병력 감소에 직면한 각 군 당국이 부사관 선발 시 필기시험을 폐지하는 등 간부 임관 절차 및 조건을 대폭 완화하고 있다. 다만 근본적인 군 기피 현상의 문제 해결 없이 ‘숫자채우기’식 문턱 낮추기는 자칫 초급 간부의 질적 저하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
‘키 제한 없습니다. 문신도 OK’… 임관 문턱 낮추는 軍 (naver.com)
손석희 만난 백종원, 연돈볼카츠 점주 갈등 논란에 "피 말라"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최근 매출 허위·과장 논란이 불거진 연돈볼카츠 등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해 “책임을 회피하겠다는 건 아니다”라고 입장을 직접 밝혔다. 13일 처음 방송된 MBC ‘손석희의 질문들’을 통해서다.
손석희 만난 백종원, 연돈볼카츠 점주 갈등 논란에 "피 말라" (naver.com)
서울 아파트 매매 20%는 거래액 15억↑..."역대 최대비중"
올해 서울에서 거래된 아파트 5채 가운데 1채는 거래가가 15억 원을 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부동산 정보제공 업체 '경제만랩' 조사 결과, 올해 들어 지난 5월까지 서울 아파트 매매 만8천여 건 가운데 거래가가 15억 원을 넘는 건수는 3천7백여 건으로 전체의 20%를 차지했습니다.
서울 아파트 매매 20%는 거래액 15억↑..."역대 최대비중"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