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스, 바이든 사퇴 하루만에 과반 대의원 확보…"공식 지명 기대"
“조만간 공식 후보로 지명해주길 고대한다. 11월 트럼프를 물리칠 것이다.”
카멀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이 22일(현지시간) 민주당 대선 후보로 지명되기 위한 최소한의 조건인 ‘대의원 과반수 이상의 지지’를 확보했다면서 이 같은 내용의 성명서를 발표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 후보를 포기한 지 불과 하루 만에 대체후보로서의 자격을 꿰찬 것이다.
해리스, 바이든 사퇴 하루만에 과반 대의원 확보…"공식 지명 기대" (naver.com)
“요즘 비 오면 레인부츠 안신어요”…뉴진스도 푹 빠진 ‘이 패션’ 뭐길래
“레인부츠 대신 젤리슈즈 샀어요.”
패션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 최근 올라온 글이다. 장마 기간이 길어지면서 신발이 고민됐다는 이 소비자는 올해 젤리슈즈를 구매했다고 한다. 그는 “레인부츠를 샀는데 무거워서 반품했다”며 “스타일도 좋고 양말과 신어도 이쁠 것 같다”고 후기를 전했다.
“요즘 비 오면 레인부츠 안신어요”…뉴진스도 푹 빠진 ‘이 패션’ 뭐길래 (naver.com)
"문화상품권 싸게 팔 때 불안"…6만개 파트너사 '큐텐發 쇼크' 우려
위메프에 이어 티몬까지 판매대금 정산이 지연되면서 다수의 판매자(파트너사)들이 티몬과 위메프에서 상품 판매를 중단하고 있다. 상품 판매가 중단되면서 거래규모가 축소돼 현금 흐름이 더욱 악화됐고 정산지연은 더욱 심화하는 악순환이다.
"문화상품권 싸게 팔 때 불안"…6만개 파트너사 '큐텐發 쇼크' 우려 (naver.com)
국민의힘 새 대표에 한동훈…62.8% 득표
한 후보는 23일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전당대회 대표 경선에서 당원 투표와 일반 국민 여론조사를 합산한 결과 과반인 62.8%를 득표해 결선투표 없이 승리를 확정했다.
이어 원희룡 후보는 18.8%, 나경원 후보는 14.6%, 윤상현 후보는 3.7%의 득표율을 각각 기록했다.
[속보] 국민의힘 새 대표에 한동훈…62.8% 득표 (naver.com)
김범수 구속 후 첫 소환 불발…"건강상의 이유"
'SM엔터테인먼트 시세조종' 혐의를 받는 김범수 카카오 경영쇄신위원장의 구속 후 첫 소환 조사가 불발됐습니다.
서울 남부지방검찰청은 오늘(23일) 오후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를 받는 김 위원장에게 출석을 요구했지만, 김 위원장은 건강상의 이유로 불출석 사유서를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단독] 김범수 구속 후 첫 소환 불발…"건강상의 이유"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