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파리올림픽 금메달”…직원에 6000만원 쏜 회사
매일홀딩스와 매일유업이 대한민국 선수 최초 2024 파리 올림픽 태권도 남자 58㎏급 ‘금메달리스트’ 박태준(20·경희대)에게 축하 격려금을 전달하고 건강기능식품 지원을 약속했다.
매일유업은 12일 본사에서 박태준 선수의 부친 박옥천씨를 초대해 축하 격려금과 6000만원 상당의 ‘셀렉스 프로핏’ 등 건강기능식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는 박태준이 2028년 LA 올림픽까지 4년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양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들이 파리올림픽 금메달”…직원에 6000만원 쏜 회사 (naver.com)
껍질째 구운 감자, 쌀밥 대신 먹었더니… 허리 ‘쏘옥’ 혈당 ‘뚝’
높은 탄수화물 함량 때문에 다이어트 식품 목록에서 제외되기 쉬운 감자가 혈당 관리와 심장 건강 개선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삶은 것보다 껍질째 구워 먹을 때 건강상 이점이 가장 컸다.
껍질째 구운 감자, 쌀밥 대신 먹었더니… 허리 ‘쏘옥’ 혈당 ‘뚝’ (naver.com)
'기밀'이라던 배터리 제조사…벤츠마저 결국 '공개'
인천 청라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화재 사고를 낸 전기차의 제조사인 메르세데스-벤츠 측이 자사 전기차에 탑재된 배터리 제조사를 13일 공개했다. 당초 전기차 업체들은 '배터리 제조사 정보는 영업 기밀'이라며 공개에 난색을 표해왔으나, '전기차 포비아'가 확산하자 서둘러 정보 공개 행렬에 동참하고 있다.
'기밀'이라던 배터리 제조사…벤츠마저 결국 '공개' (naver.com)
'복권' 김경수 "다시 한 번 송구"...한동훈 "더 이상 언급 않겠다"
김경수 전 경남도지사는 정부의 복권 결정이 나오자, 다시 한 번 송구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는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다면서도 반대의 뜻을 감추지 않았고, 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는 복권을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복권' 김경수 "다시 한 번 송구"...한동훈 "더 이상 언급 않겠다" (naver.com)
"슈가 추락 축하해. BTS 탈퇴해" '근조 화환' 시위…타팬의 공작?
만취 상태로 전동 스쿠터를 운전하다 적발된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슈가에 대해 BTS 탈퇴를 촉구하는 '근조 화환 시위'가 열렸다. BTS의 일부 팬이 시위를 열었다는 주장이 있지만, BTS를 음해하려는 안티팬들이 벌인 일이라는 주장도 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
"슈가 추락 축하해. BTS 탈퇴해" '근조 화환' 시위…타팬의 공작? (naver.com)
"안세영, 이번 달 국제대회 모두 불참…협회에 의사 전달"
2024 파리올림픽 배드민턴 금메달리스트 안세영(22)이 이번 달 출전하기로 예정돼 있던 국제대회에 모두 불참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안세영은 지난 12일 소속팀 삼성생명을 통해 이같이 대회에 참가하지 않겠다는 뜻을 대한배드민턴협회에 전달했다고 13일 연합뉴스는 보도했다. 연합뉴스는 "명목상의 불참 이유는 무릎과 발목 부상"이라고 덧붙였다.
"안세영, 이번 달 국제대회 모두 불참…협회에 의사 전달"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