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어디갔어?"...'맥심 티오피' 광고 새 얼굴 누구길래
동서식품이 맥심 티오피 브랜드 새 모델로 배우 홍경(28)과 이재인(20)을 발탁했다. 티오피는 배우 원빈(47)이 2008년부터 16년간 광고 모델을 맡았던 브랜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배우 홍경과 이재인이 출연한 티오피 새 광고는 지난 9일부터 유튜브 등을 통해 송출되고 있다.
"원빈 어디갔어?"...'맥심 티오피' 광고 새 얼굴 누구길래 (naver.com)
"신체 급격 노화의 두 변곡점…44세, 그리고 60세"
인간의 신체가 44세와 60세 등 두 차례에 걸쳐 급격히 노화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영국 일간 가디언이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미국 스탠퍼드대 연구진은 25∼75세 자원자 108명에게 1∼7년 동안 혈액과 대변 , 피부·구강·코에서 면봉으로 채취한 표본을 정기적으로 받아 노화 진행 경과를 분석했다.
"신체 급격 노화의 두 변곡점…44세, 그리고 60세" (naver.com)
하필 광복절에?…KBS, 0시 '땡' 치자 '기미가요' 방송 논란
KBS가 제79주년 광복절을 맞은 15일 첫 방송으로 기미가요가 나오는 오페라 '나비부인'을 편성해 논란이다. KBS1TV는 이날 오전 0시 'KBS중계석'을 통해 대한민국 오페라 페스티벌 '나비부인'을 방송했다.
하필 광복절에?…KBS, 0시 '땡' 치자 '기미가요' 방송 논란 (naver.com)
"한국 가느니 중국이나 일본 갈게요"…태국서 번지는 '밴 코리아'
태국에서 한국 여행 보이콧 움직임이 확산 중이라고 일본 니혼게이자이신문이 최근 보도했다. 태국인 여행자들은 한국 대신 중국과 일본 여행을 선택하는 경향을 보였다. 15일 매체 보도에 따르면 태국 사회관계망서비스에는 '밴 코리아(Ban Korea·한국 금지)' 해시태그가 유행 중이다. 실제로 한국을 찾는 태국인 관광객도 눈에 띄게 줄었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올해 1~4월 한국을 방문한 태국인은 11만9000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21% 줄었다.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같은 기간(57만2000명)과 비교하면 그 격차는 더욱 크다.
"한국 가느니 중국이나 일본 갈게요"…태국서 번지는 '밴 코리아' (naver.com)
"갤럭시 S25 울트라 이렇게 나온다" 렌더링 등장 [1일IT템]
삼성전자 차세대 전략 스마트폰 최고급 모델인 ‘갤럭시 S25 울트라’의 예상 렌더링 사진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모바일 신제품 정보에 정통한 중국 정보기술(IT) 팁스터(정보유출자) 아이빙저우는 X(전 트위터)를 통해 “갤럭시 S25 울트라가 이렇게 나올 것으로 추정한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갤럭시 S25 울트라 이렇게 나온다" 렌더링 등장 [1일IT템] (naver.com)